이번 글에서는 황소꿈 해몽 풀이해드릴게요. 예로부터 소는 정말 귀중한 재산이었습니다. 소로 농사도 짓고 교통수단이 되기도했죠. 이러하다보니 꿈에서 나오는 소는 재산, 명예를 의미해왔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황소꿈, 소 나오는꿈이 다 길몽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꿈 속 분위기, 당사자가 처한 상황 등에 따라서 해석이 다양하게 나뉘기 때문에 아래에서 황소꿈 해석 몇 가지 살펴보기 바랍니다.

황소꿈 해석 풀이

황소꿈에서 내가 소를 잡아 죽이는 꿈을 꿨다면 진행중인 사업, 프로젝트의 성공을 의미합니다. 소를 끌고 집으로 들어가는 꿈은 금전운 상승으로 재물이 생김을 뜻합니다.

 

황소타는 꿈은 큰 행운이 따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앞으로 있을 모든 일이 잘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명이 소를 타는 꿈은 많은 사람들과 협조해야 할 일이 생김을 뜻합니다.

소가 새끼낳는 꿈은 집안의 경사를 의미합니다. 가정에 기쁜 일이 생기거나 하는 일이 잘됨을 뜻합니다. 반대로 죽은 소를 땅에 묻는 꿈은 집안에 화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큰 황소가 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예상치 못한 횡재로 이득을 보게됩니다.

 

성난 황소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일에 있어 감당하기 힘든 업무를 마주하게되거나 결혼생활이 힘들어짐을 뜻합니다. 반대로 뛰쳐나간 소를 잡지 못하는 꿈은 믿었던 사람의 배신으로 인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됩니다.

 

마지막 황소꿈 해석입니다. 황소를 길에서 만난다면 인간관계와 관련된 꿈으로 조력자, 귀인 등을 만나 성장하게 되는 꿈입니다. 황소가 크고 빛이 날수록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여기까지 황소꿈 해몽, 풀이 살펴봤는데요. 내가 어젯밤 꾼 황소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잘 읽어보셨죠?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가볍게 재미로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나쁜 꿈을 꾸었다고 너무 불안해마세요. 좋은 해석은 그대로 받아들이고 나쁜 해석은 꿈은 반대다! 생각해버리면 그만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