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니 빠지는 꿈 풀이


이 빠지는 꿈 해석은 빠지는 이에 따라 다양한 해석으로 나뉩니다. 저도 며칠전 윗니 빠지는 꿈을 너무 생생하게 꾸어서 일어나자마자 거울을 보고 확인했을 정도인데요. (깜짝 놀램)


윗니 빠지는 꿈은 좋은 뜻으로 해석될 수도 있고 나쁘게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꿈은 본인의 무의식이 랜덤으로 반영된 것이므로, 예측, 예언에는 전혀 도움이 안된다는 것을 기억하셔야겠습니다.


너무 깊게 파고들면 정신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니 윗니 빠지는 꿈을 비롯한 모든 꿈해몽, 풀이는 가볍게 재미로만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윗니 빠지는 꿈 풀이 살펴보기

윗니 빠지는 꿈을 살펴보기 전에 안 좋은 해석들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에서 앞니는 얼굴, 체면을 의미하는데요. 앞니가 빠졌다면 사회적 지위, 명예의 실추를 의미합니다.


윗니 빠지는 꿈은 가족 혹은 지인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윗니 빠지는 꿈은 특히나 흉몽으로 많이 알려져있어 이 꿈을 꾸었다면 각별히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가족, 가까운 사람의 불화를 암시합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님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윗어금니는 아버지, 아랫어금니는 어머니를 상징합니다. (정말 듣기 싫고 생각하기도 싫은 해석이니 가볍게 넘겨주세요)


윗니, 아랫니 등 모든 이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굉장히 안 좋은 일이 일어남을 암시합니다. 가족에게 무슨 일이 생긴다거나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한 순간에 망함을 의미합니다.


이가 흔들리는 꿈은 자신의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불안함을 조금 감추고 침착하게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모든 일에 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여기까지는 흉몽 즉, 안 좋은 해석들이었지만 좋은 방향으로 해석되는 경우들도 살펴보겠습니다.



썩은 이가 빠지는 꿈은 현재 겪고 있는 어려운 상황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난과 역경 속에서 이 꿈을 꾼다면 문제가 곧 해결될 것이니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뜻밖의 행운으로 큰 이득을 보게됨을 암시합니다. 없던 자리에서 이가 다시 자라나는 꿈은 집에 좋은 사람이 새로 들어오거나 소원의 성취를 뜻합니다.


아쉽게도 윗니 빠지는 꿈은 좋은 해석이 없는데요.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윗니 빠지는 꿈은 흉몽이며 아주 안 좋은 해석들이 전부입니다. 윗니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뿐만 아니라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주의를 당부하기 바랍니다.


흉몽을 꾸었다고 불안한 마음을 갖지마세요. 꿈이라는 건 결국 머릿속의 무의식에서 나온 것입니다. 지금 내 상태가 꿈에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흉몽을 꾸었다고해서 꼭 안 좋은 일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꿈은 반대다라는 말도 있잖아요? 해석 따위는 가볍게 받아들이고 항상 행복한 마음으로 생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end 윗니 빠지는 꿈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