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꿈해몽 글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살펴볼 것은 쓰나미 꿈해몽인데요. 며칠 전 꿈에서 별장에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큰 쓰나미가 덮치는 꿈을 꿨는데요. 자연재해라는게 아무래도 목숨이 왔다갔다하다보니 일어나서도 한참동안 찝찝하더라구요.

 

하지만 꿈 속에서 쓰나미는 좋은 해석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에서 쓰나미 꿈해몽 살펴보세요!

 

 

쓰나미 꿈해몽

큰 쓰나미로 모든 게 물에 잠기는 꿈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됩니다. 쓰나미로 인해 바닷물이 집 안까지 밀려들어오는 꿈이라면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거나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쓰나미가 나를 덮쳤다면 아쉽게도 흉몽입니다. 나쁜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으로 모든 행동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반대로 쓰나미를 피해 높은 곳으로 도망갔다면 출세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좀 전에 쓰나미로 인해 바닷물이 집 안으로 밀려들어오는 꿈은 길몽이라고 했지만 집이 침수되었다면 나쁜 꿈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세요.

 

멀리서 쓰나미를 바라보는 꿈은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태몽의 경우 후에 큰 업적을 남길 아이를 갖게되는 꿈입니다. 굉장한 길몽이군요!

 

쓰나미(해일)가 산과 들을 덮치는 꿈은 사업으로 인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쓰나미에 휩쓸려 내가 죽는 꿈은 나쁜 꿈처럼 보이지만 아주 좋은 꿈이에요. 재산, 이성문제 등 모든 일에 있어서 운이 상승하여 술술 잘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쓰나미 때문에 내가 타고 있던 배가 전복되었다면 나에게 문제가 생기고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여기까지 쓰나미 꿈해몽 살펴보았는데요. 단순히 재미로만 읽어보는 것이니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시기 바랍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 전혀 없기 때문이죠.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시작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