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방법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방법에는 대표적으로 4가지가 있는데요. 무료 방법 3가지와 유료 방법 1가지입니다.

 

닉변 따위에 돈 쓰기 싫다, 난 게임에 현질 안해 하는 분들은 조금 귀찮더라도 무료 방법을 참고하시고 귀찮은 게 싫은 분들은 유료 방법으로 닉변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방법입니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1

첫 번째 방법입니다. 성장 미션 클리어 방법인데요.

위와 같이 10레벨까지 클리어하게되면 200BP와 함께 닉네임 변경권을 보상으로 지급받게됩니다. 미션 끝까지도 아니고 10레벨 까지면 무료치곤 꽤 괜찮은 방법같죠? (9레벨이 조금 어려움)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2

두 번째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게임을 자주 즐기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복귀 미션이거든요. 계정을 15일 방치해야합니다. 15일동안 모배를 못한다는 소리죠. 방치 후 오랜만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복귀 미션이 뜹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당연히 보상은 닉네임 변경권!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3

마지막 무료 닉변권 획득 방법은 크루 코인 획득입니다. 크루 인증에 들어가서 매주 칭호와 크루 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얻은 코인으로 크루샵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료 닉변권

유료로 닉변하려면 당연히 샵에서 닉변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180UC

 

닉네임 변경권은 1일 1회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오늘 변경했으면 24시간이 지나야 닉변권을 쓸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래도 일주일, 한 달 이런 제한을 두는 것보다 훨씬 낫네요.

여기까지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굳이 유료로 닉변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무료 방법이 3가지나 있다는 점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 무료 방법만 잘 써도 3번이나 공짜로 닉변할 수 있으니 상당히 이득인 부분이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