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지렁이는 지룡 또는 토룡으로 불렸습니다. 룡은 우리가 흔히 아는 그 용이 맞습니다. 그만큼 지렁이를 좋은 뜻으로 생각했다는 것인데요.

 

지렁이 꿈해몽 : 꿈 속에서 지렁이는 상당한 길몽에 속하고 지렁이 관련 꿈을 꾸게 되면 재물이 늘어남과 동시에 명예와 직위의 상승 등 좋은 뜻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모든 꿈이 그러하듯 지렁이 꿈해몽도 상황별로 다양한 해석이 존재하니 지렁이 꿈해몽 풀이를 통해 본인의 꿈에 맞는 해석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렁이 꿈해몽 해석 살펴보기

지렁이 꿈해몽에서 지렁이를 단순히 보는꿈의 경우, 가업이 풍성해지고 재물이 늘어나는 기쁨, 명예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지렁이를 잡는꿈은 그 동안의 고생을 보상받을 수 있을만큼의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뜻합니다.

 

지렁이 꿈해몽에서 큰 지렁이꿈을 꾼다면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림을 뜻합니다. 하지만 이런 좋은 의미의 지렁이를 죽인다면 지렁이 꿈해몽에서는 흉몽에 속합니다. 노력에 비해 성과 없이 일이 끝나고 근심, 걱정거리가 늘어남을 의미합니다.

 

지렁이 꿈해몽에서 지렁이가 길게 늘어나는 꿈을 꾼다면, 부동산 쪽에서 큰 이득을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질병의 치유, 회복을 뜻합니다.

 

지렁이 꿈해몽에서 단순히 큰 지렁이가 아닌 통통, 뚱뚱한 지렁이를 보게된다면 큰 재물 + 부동산 투자에서 이득을 얻게됩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

뜻 밖의 횡재로 큰 재물을 얻게됨.

 

지렁이가 사라지는 꿈

가정에 큰 사고, 손실이 생겨 고난을 겪게됨.

지렁이가 끊어지는 꿈

질병의 완쾌, 호전. 관계가 불편한 사람이 있다면 회복됨.

 

하늘에서 떨어지는 지렁이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갑작스럽게 불행한 일을 겪게됨.

 

 

지렁이들이 엉켜있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마음 고생을 하게됨.

 

지렁이를 미끼로 낚시하는 꿈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게됨. 승진 또는 능력을 인정받음.

 

여기까지 지렁이 꿈해몽 풀이 살펴보았습니다. 꿈에서 지렁이는 굉장히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니 지렁이꿈을 꾸셨다면 그 날 하루는 어깨 쫙 펴고 긍정적으로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