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좀비 나오는 꿈 좀비꿈 해몽 풀이해드릴게요. 영화, 드라마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소재인 이 녀석들이 내 꿈에 나온다면 일어난 뒤 그 찝찝함이 한동안 가시질 않는데요.

 

이 꿈에 어떤 의미가 숨어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좀비 나오는 꿈

좀비꿈에서 내가 좀비가 되는 꿈을 꿨다면 지금까지 나를 괴롭히던 모든 것들이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투병 중이라면 완쾌를 암시합니다. 길몽에 해당되죠.

 

하지만 좀비에게 공격을 당하거나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꿨다면 흉몽입니다. 꿈 속에서 좀비는 나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람 혹은 물건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가정사를 잘 살피시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겠습니다.

 

하지만 좀비를 죽였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좀비를 떠나 꿈 속에서 부정적인 상징을 의미하는 모든 것들을 죽인다는 것은 무조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나쁜 상황을 이겨낼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입니다. 좀비한테 쫓기거나 도망쳤다면 질병 또는 사고를 조심해야합니다. 연인과 교제중이라면 헤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것만은 안돼!!!!!!!!!!!!!!!!!!)

 

일반적으로 시체가 나오는 꿈은 재물, 건강을 얻게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데 왜 유독 좀비꿈은 나쁜 해석이 많을까요? 주술에 의해 움직이는 시체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시체가 움직이고 집에 들어오고 공격을 하는 꿈 등은 경제적 심리적으로 여유가 없는 상황이 반영된 것이라 볼 수 있으며 다가올 문제를 암시합니다.

 

위에 좀비로부터 도망치는 꿈만 꿨다면 흉몽이지만 무사히 도망쳐 안전한 곳으로 피신했다면 어렵게 진행중이던 일이 쉽게 술술 풀리게 되고 두려워 시작못했던 일이 있다면 이를 극복하게 됨을 뜻합니다. 죽이고 도망쳤다면 베스트 꿈이 되겠죠!

 

여기까지 좀비 나오는 꿈 좀비 꿈 해몽 해드렸는데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시는 게 좋습니다.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기 때문에 좋은 꿈이라면 오늘 하루 기분좋게 시작하면 되는거고 나쁜 꿈이라면 꿈은 반대라 생각하고 훌훌 털어버리면 그만입니다. 심플하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