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꿈 해석 포스트로 돌아왔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미역꿈 해몽 함께 살펴볼거에요. 미역국을 중요한 시험 전 혹은 당일에 먹으면 시험에서 떨어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미역꿈에는 좋은 해석이 없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다 같은 미역꿈이라도 꿈 속 당사자가 처한 상황이나 환경에 따라서 해석이 다양하게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미역꿈 해몽 살펴보세요.

 

 

미역꿈 해몽 풀이

바다에서 미역을 건지는 꿈을 꿨다면 길몽에 속합니다. 생각지 못한 재물,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며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미역을 먹었다면 진행중인 일, 사업이 좋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거나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떨어질 것임을 암시합니다.

 

미역꿈에서 미역을 말리고 있었다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하고 있는 일, 학업 등에 문제(지장)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될 것입니다. 준비중이거나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주의를 필요로 하겠습니다.

 

미역으로 요리하는 꿈을 꿨다면 굉장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병 중이라면 완쾌하여 건강해지고 잘 안 풀리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하지만 음식에 생기가 없고 맛이 없어보였다면 흉몽으로 봅니다.

 

미역을 먹은 것이 아닌 미역국 먹는 꿈을 꿨다면 내가 바라던 일 혹은 진행중이던 일이 모두 안 풀려 무산될 징조입니다. 입시, 취직시험 등에도 떨어지게되며 무슨 일을 시작하든 계획에 차질이 생기게 됩니다. 정말 나쁜 꿈이네요!

김을 먹는 꿈을 꿨다면 행운과 재물이 들어오고 일, 사업이 잘 풀립니다. 미역사는 꿈은 진급, 승진 등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있으며 면접, 자격증 등 시험을 준비한다면 합격하게 됨을 뜻합니다.

 

태몽에서 미역이 나왔다면 좋은 해석이 대부분이나 자세하게는 적지 않겠습니다. 태몽 관련해서 언급하고 싶지는 않네요. 여러분들께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꿈 해석은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보셔야된다는 얘기입니다. 과학적인 근거가 단 하나도 없기 때문에 맹신하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해석이라면 그대로 받아들여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면 되는 것이고 나쁜 해석이라면 꿈은 반대라 생각하고 훌훌 털어버리십시요.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