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파일 올려드릴게요. 수학 문제의 경우 문제를 풀어보고 해설 및 풀이를 통해 정답을 채점하고 오답노트를 작성하는 것이 실력 향상에 상당히 도움되는데요.

 

수학 성적을 올린 많은 학생들이 하나같이 사용한 방법이 바로 오답노트 작성입니다. 내가 어느 부분을 틀렸는지, 왜 틀렸는지, 앞으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등을 오답노트에 적어두는 겁니다.

 

아래에서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다운로드하세요.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마플 시너지 수학은 학교 교과서를 유형, 단원별로 정리한 내신 대비서입니다. 예스24 등에 작성된 리뷰들을 보면 교재에 대한 호평이 자자합니다. 그만큼 좋은 교재라는 뜻이겠죠.

 

마플시너지-수학(1)-빠른정답.pdf
2.32MB

 

위에 첨부된 마플 시너지 수1 답지 파일은 빠른 정답입니다. 파일 형식은 PDF며 별도의 뷰어없이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뷰어가 없으면 열람이 불가능하니 미리 뷰어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정답이 아닌 해설 자료는 따로 네이버 블로그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용량이 상당히 커서 이미 다른 분께서 7개 정도로 분할 압축을 해 놓으셨더군요. 목차별로 분할되어 있으니 필요한 부분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답안지는 용도에 맞게 사용하셔야 합니다. 단순히 정답, 풀이를 카피한다면 본인 실력 향상에 전혀 도움되지 않습니다. 문제를 먼저 풀어본 뒤에 하나하나 꼼꼼하게 풀이를 읽어보고 분석하시는 것이 수학 실력 향상에 도움됩니다.

 

수학은 풀수록 실력이 늡니다.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갖고 있다면 다르게 응용된 어려운 문제들도 간단하게 풀어낼 수 있습니다. 이는 곧 시험장에서 큰 효과를 발휘하게 되겠죠.

 

오늘도 열심히 공부하며 미래를 준비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