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S오일 보너스카드 관련 정보들 살펴보겠습니다. S오일 보너스카드 이용 시 주유소 또는 충전소 사용금액에 따라 S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데요. 리터당 3점이 적립됩니다.

 

별도 가입비나 연회비는 없으며 S오일 보너스카드로 여러가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하니 에스오일에서 주유하는 분들은 발급과 사용처를 미리 알아두면 좋겠죠?

 

S오일 보너스카드 발급 방법

발급 전 숙지하세요. 예전에는 온라인 발급 신청 후 우편으로 카드 수령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 후 가까운 에스오일에 방문하여 직접 수령해야 하는 점 참고하세요. 카드 수령 후에는 챗봇, ARS, 홈페이지, 앱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S오일 보너스카드 이름은 구도일입니다. 발급은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s-oilbonus.com)에서 가능합니다. 패밀리카드, 화물전용, 법인, 택시우대 등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카드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로그인하세요.

 

카드 종류를 선택하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S오일 보너스카드 포인트 적립 방법

주유 또는 충전 시 리터당 3포인트가 적립됩니다. S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적립월 기준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카드를 등록하지 않고 주유 시에는 포인트 적립은 되지만 1개월 내 등록하지 않으면 적립과 사용이 중지됩니다.

적립한도는 주유소는 일 30만원, 월 100만원, 충전소는 1일 2회 10만원, 월 70만원입니다. 적립한도 상향은 고객센터로 유선 신청하시면 됩니다.

 

S오일 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처

보너스카드에 적립된 S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데요. 에스오일 포인트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니 가전부터 패션 잡화, 자동차 용품, 상품권 등 종류가 다양하더군요.

 

두 번째로는 당연히 주유/충전 대금 결제 시 쓸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금액만큼 대금에서 차감되는 형식인데요, 실물 또는 모바일 카드 바코드 제시 시 포인트 차감 후 결제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도 가능합니다. 1마일당 20포인트가 차감되며 전환한도는 연 1만 마일입니다. 지금은 여행하기 힘든 시기이지만 후에 괜찮아진다면 S오일 보너스카드에 쌓인 포인트로 대한항공 항공권도 합리적으로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