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핸드폰 할부금 완납 방법과 후기 적어볼게요.

2019년에 노트10으로 바꾸고 2년이 지났습니다. 자급제를 통해 현금으로 구매를 하면 큰 돈이 확 나가니깐 당연 할부로 구매를 했었죠.

KT 앱에 들어가면 잔여 할부금 조회를 할 수 있어요. KT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도 마찬가지에요. 잔여 할부금 조회를 해보니 여전히 많이 남았더라구요. (노예가 된 기분)

 


저는 약정을 2년하고 기기 할부는 3년을 했기 때문이죠. 이렇게 하는 이유는 월 납입금도 줄고 약정이 끝나고 쓰던 기기를 중고로 팔고 들어오는 현금으로 잔여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기 때문이죠. (완전 꿀팁!!)

 

아래에서 핸드폰 할부금 완납 시작하세요!

 

핸드폰 할부금 완납 방법 #1

먼저 케이톡으로 받은 답변 캡쳐입니다.

 


첫 번째 핸드폰 할부금 완납 방법은 현금이나 신용카드를 들고 통신사 대리점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가서 핸드폰 할부금 완납 때문에 왔어요 하면 직원이 알아서 도와줄겁니다. 

카드 명의가 타인이라면 최대 100만원까지만 결제가 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물론 카드주인과 통화 이후에 결제가 가능하기도하니 다른 분 카드로 납부 예정이라면 미리 합의가 된 상태여야겠죠.

 

핸드폰 할부금 완납 방법 #2

두 번째 핸드폰 할부금 완납 방법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가능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KT의 경우 080 001 0126 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핸드폰 할부금 완납(상환) 하고 싶다하면 주소 등 본인 확인 후에 연결된 계좌를 통해 수납을 진행하게됩니다. 본인이 아니라면 다음 절차로 못 넘어가요!

즉, 따로 카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결제 과정을 거칠 필요없이 상담원과 통화/본인 인증만으로 자동 이체가 된다는 소리에요. (타 통신사는 모르겠네요)

 


핸드폰 할부금 완납이 끝난 뒤에는 절대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고민해보고 진행하셔야겠죠.


여기까지 핸드폰 할부금 완납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여유자금이 생기셨다면 핸드폰 할부금 완납 을 통해 월 납입금을 줄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