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 활활 타고 있거나 불길이 확 치솟는 등 꿈 속에서 불은 사업의 번창, 확장, 발전을 상징합니다. 재물 획득 등 금전적으로도 좋은 해석들로 많이 이어집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방향을 알려주거나 소원의 성취 등도 있습니다. 꿈을 꾼 당사자가 처한 상황이나 꿈 속에서 불이 어디에서 어떻게 타오르고 있었는지 등에 따라 해석이 다양하게 존재하니 지금 바로 집이 불타는 꿈 해몽, 풀이 살펴보세요!

 

 

집이 불타는 꿈

불이 났는데 방안에 연기가 스며드는 꿈을 꿨다면 질병에 감염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누명, 오해 등을 받게 됩니다. 그로 인한 정신적 고통도 함께오기 때문에 흉몽입니다.

 

집이 불타는 꿈 주택이 활활 타는 꿈을 꾸었다면 재산이 빠르게 불어남을 암시하는 좋은 꿈에 해당됩니다. 집이 불타는 꿈 속에서 내가 입고 있는 옷이 불에 탔다면 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마찬가지로 길몽입니다.

 

단순히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만 꾸었다면 하는 일의 순조로운 진행, 원하는 결과를 얻고 부, 권력을 얻게되는 길몽입니다. 활활 타오르던 불이 바람으로 불길이 거세지는 꿈도 여러 상황들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흘러가는 좋은 해석입니다.

 

집이 불타는 꿈 중 내 집안에서 불길이 솟는 꿈은 가업이 번창하거나 가정에 경사가 생기는 길몽입니다. (노인이 이 꿈을 꿀 경우 질병이 생길 흉몽이라고 함) 또, 집에 불이 나 내가 불에 타 죽는 꿈은 길몽 중에 길몽으로 모든 운이 대길해 마치 새로운 삶을 얻은 것과 같습니다.

 

집이 불타는 꿈 흉몽일 경우

좋은 해석들도 많지만 반대로 흉몽일 경우가 있습니다.

집이 불타는 꿈을 꿨는데 불을 끄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거나 불안에 떨었다면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진행중인 사업에 어려움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 나 불을 피해 도망치는 꿈은 가정, 직장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그로 인한 정신적 고통이 뒤따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뭔가를 피해 도망치는 꿈은 대부분 흉몽이죠.

 

집이 다 불에 타 재만 남아있는 꿈은 진행중인 사업의 쇠퇴를 의미합니다.

 

여기까지 집이 불타는 꿈과 불 관련된 다양한 꿈의 해석들을 살펴보았습니다. 꿈 해몽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으며 무의식이 투영된 세계일 뿐이니 가볍게 재미로만 읽으시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