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로블록스 회원가입 방법 알려드릴게요. 회원가입 시 주의사항과 가입 후에 해야하는 것들에 대해서 사진과 함께 자세히 설명해드릴테니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아래에서 로블록스 회원가입 시작하세요

 

 

 

로블록스 회원가입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에서 바로 회원가입 폼이 나타납니다. 생년월일, 사용자이름(별명),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됩니다. 성별은 선택사항입니다.

 

사용자이름에 실명을 사용하지마세요. 실명을 쓰고싶다면 써도 되지만 익명을 보장해주는 게임에서 굳이 실명을 쓸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내가 쓰고 싶은 별명(닉네임)을 입력하면 됩니다. 사용자수가 억 단위다보니 겹치는 닉네임이 정말 많더군요. 레어닉은 꿈도 못 꿉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짜증나는 절차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캡차와는 조금 다른 녀석인데요. 같은 숫자와 모양이 그려진 카드를 고르는 겁니다. 한두개만 하면 화가 안 날텐데 무려 6번이나 골라야합니다. 틀리면? 늘어납니다. 신중히 선택하세요.

 

가입이 완료되면 인기 게임, 아바타 상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바타 상점에서는 추천 아이템, 인기 아이템 등 아바타를 치장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액세서리들을 볼 수 있으며 이들의 결제 화폐는 로벅스입니다.

 

로벅스(로블록스 현질)는 제일 오른쪽 Robux 메뉴를 누르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번만 결제해서 로벅스를 얻는 방법과 정기구독으로 매월 로벅스가 충전되는 방식 2가지가 있습니다. 신용, 체크카드와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으며 문상 이런거 안됩니다.

 

좌측 게임 메뉴를 클릭하면 로블록스 내 인기게임들과 추천게임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제작, 생산, 배포하는 방식이다보니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인기 많은 입양하세요 게임도 보이는군요.

 

여기까지 로블록스 회원가입 방법과 이용법까지 살펴보았는데요. 굳이 로벅스 충전(현질) 없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로블록스 게임들을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