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돈다발 꿈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인생에서 돈은 어떤 의미일까요? 돈이 많다고 100% 행복한 건 아니지만 돈이 없어 불행할 확률은 100%라는 말이 있죠. 그만큼 돈이 차지하는 비중은 상당합니다.

 

건강하다는 전제 하에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돈이 최고죠. 돈 빼면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없습니다. 이러하다보니 돈 관련된 꿈을 꾸면 당연히 어떤 해석인지 궁금해 살펴보게됩니다. 사람이라면요.

 

근데 한두푼도 아니고 돈다발 꿈이라면?

돈다발 꿈

돈다발 꿈 해석은 꿈 내용, 당사자가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다양하게 바뀝니다. 돈다발 줍는 꿈은 투자에서 이익을 실현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돈다발 숨기는 꿈은 명예, 지위, 권력의 획득. 시험을 준비중인 사람에게는 합격이 찾아옴을 뜻합니다.

 

돈다발 위에 앉아있는 꿈은 2가지로 해석이 나뉘는데요. 악심을 갖고 살면 실패가 찾아오고 좋은 마음을 품고 베풀고 살면 대길, 건승하게 됩니다.

돈다발을 찾는 꿈은 금전적인 여유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앞만 보고 계속해서 포기않고 노력하세요. 돈다발 받는 꿈은 주는 당사자가 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돈다발 세는 꿈은 일상에서의 성과를 의미합니다. 그 동안의 노력들이 결실을 맺으며 연애운도 상승합니다.

 

꿈 속에서 봉투를 받았는데 그 속에 돈다발이 들어있었다면 앞으로의 미래에 풍요를 뜻합니다. 돈다발 꿈에서 돈뭉치를 버렸다면 나의 가치관이 바뀐다는 뜻입니다. 물질적 풍요만을 추구했다면 이제부터는 내면적인 부분에 초점을 더 맞추게됨을 의미합니다.

 

여기까지 돈다발 꿈 다양한 해석들 살펴보았는데요. 해석이 다양한 만큼 꿈 속 내용이 어땠는지를 제대로 기억하고 해석을 읽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돈다발 꿈 해석은 나쁜 뜻보다는 좋은 뜻이 많으니 돈다발 꿈 꾸셨다면 오늘 하루 기분좋게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