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바퀴벌레 잡는꿈 풀이 살펴보겠습니다. 바퀴벌레는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인간하고는 완전히 적대 관계(?)에 있는 녀석입니다. 번식 능력이 뛰어나고 잘 죽지도 않아 지구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벌레인데요.

 

이런 징그러운 녀석이 꿈에 나오면 당연히 찝찝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고 많은 곤충, 벌레들 중에 하필 바퀴벌레라니. 아니 나올거면 차라리 귀여운 무당벌레가 나올 것이지 무슨 바퀴벌레야!!

 

퇴근하고 집에 들어와서 바퀴벌레 기어다니는 것만 봐도 온 몸에 소름이 돋는데 꿈 속에서 몇 시간을 같이 있었다면, 심지어 그 녀석을 잡았다면 더욱더 해석이 궁금하실 텐데요. 아래에서 바퀴벌레 잡는꿈 해몽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 잡는꿈

꿈속에서 바퀴벌레는 건강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바퀴벌레 잡는꿈, 죽이는꿈, 나오는꿈 등 여러가지 꿈 속 상황들이 있으니 본인이 꾼 꿈에 맞는 해석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바퀴벌레를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해석이 조금씩 달라지거든요.

바퀴벌레 잡는꿈은 지금껏 해오던 일의 결실을 의미합니다. 마침내 일이 잘 풀려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거나 성취감을 얻게됨을 뜻합니다. 길몽이죠.

 

바퀴벌레가 도망가는꿈은 스트레스받을 일이 생기거나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도망가는 꿈은 무슨 꿈이든 좋은 해석이 많이 없습니다.

 

바퀴벌레 잡는꿈과 비슷한 죽이는꿈은 지금까지 날 괴롭히던 어려움, 고난 등이 사라지고 모두 잘 해결됨을 뜻하는 좋은 꿈입니다.

바퀴벌레 나오는꿈, 잡아도 끝없이 계속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별로 마주치고 싶지 않은 일들이 계속해서 생김을 암시합니다. 조심할 필요가 있겠죠.

 

생각하기도 싫고 구역질이 나지만...바퀴벌레 먹는꿈을 꿨다면 바퀴벌레 잡는꿈과 비슷한, 고난, 역경, 어려움 등이 사라지고 앞으로의 일이 술술 잘 풀림을 의미합니다. 좋은 꿈이니 찝찝함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꾼다는 바퀴벌레가 몸을 타고 기어오르는 꿈은 흉몽입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환자의 경우 증상이 악화됨을 뜻합니다.

 

여기까지 바퀴벌레 잡는꿈과 더불어 그 외 다양한 상황별 해석까지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바퀴벌레 꿈에서 벌레를 잡거나 죽이면 길몽이지만 그 외 상황들은 대부분 안 좋은 해석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가볍게 읽어보는 재미기 때문에 너무 불안해하거나 신경 쓰지는 마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