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KT 포인트 현금화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올레 KT에서는 매년 1월 1일 고객 등급에 맞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그렇게 지급된 포인트는 12월 31일까지 유효하며 다음 해 1일 다시 초기화됩니다.


따라서 12월 15일인 오늘은 KT 포인트 초기화까지 16일이 남은 셈이죠. 12월은 잔여 포인트를 다 쓰기 위해 KT 포인트 현금화 방법을 포함해 여기저기 사용처, 할인 등을 많이들 찾아보시더군요. 아래에서 KT 포인트 현금화 관련 정보 확인해보세요.



KT 포인트 현금화

쓸데없이 질질 끄는거 싫어하는 분들을 위해 결론부터 딱 말씀드리면 KT 포인트 현금화는 불가능합니다. 어느 누가 자기네들 포인트를 현금화시켜줄까요? 출금해서 계좌로 넣어주면 다른데가서 쓰는 걸 가만히 두고 볼까요? 차라리 잊고 살다가 소멸되면 자기네들 이득이기 때문에 절대로 현금화를 해주진 않습니다.


만약 주변에서 KT 포인트 현금화 가능하다, 여기서 해줄게요! 한다면 100% 사기니깐 믿고 거르세요. KT 포인트 현금화 방법은 없어도 잔여 포인트를 빠르게 쓰는 방법들은 정말 많으니 제발 기억하시고 우리가 돈낸만큼 챙길 건 챙기자구요.


KT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월별 포인트 이용현황과 내역들을 보여줍니다.



상세내역을 잘 보세요. CGV VIP초이스 16,500P 차감 보이시나요? 제 KT고객등급은 VIP라서 연 6회, 월 1회 VIP초이스라고해서 CGV 예매 본인 무료 동반 1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거 모르는 분들 생각보다 많습니다.

멤버십 등급은 연간 이용금액으로 부여됩니다. VVIP등급이면 매년 1월 1일에 15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저는 12만 포인트를 받았었고 다 쓰고 지금 11,700점이 남은거죠. 2020년 16일 남았는데 이걸로 뭐하면 되냐구요? 영화 예매하면 됩니다. 이번 달 VIP초이스 1회가 남았거든요. 현금화나 다름없죠?


위 사진은 KT 홈페이지 멤버십 메뉴를 캡쳐한 겁니다. 영화, 공연, 페스티벌 예매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더블할인, 5Good, 제휴사에서 여러가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블할인에 주목하세요.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CGV, seezn, K쇼핑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에서는 파인트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게 현금화나 다름없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KT 포인트 현금화나 다름 없는 방법. 바로 데이터 충전입니다. LTE, 5G 다 충전할 수 있으며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5G 5기가 기준 멤버십 13,636점이 차감되네요.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KT 포인트 현금화 관련 정보들 싹 다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소멸까지 얼마남지 않은 지금, 사용처 확인하시고 얼른 다 써버리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