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꿈 속에서 이가 빠지는 꿈은 보통 안 좋은 꿈으로 해석이 많이 되고 있는데요. 흉몽이 대부분이라 할지라도 당사자가 처한 상황, 꿈 속 내용, 분위기 등에 따라서 해석이 다양하게 바뀔 수 있으니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지금 바로 살펴보세요.


어금니는 치아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죠. 딱딱한 음식, 질긴 고기 등은 모두 어금니로 씹으며 앞니, 윗니, 아랫니, 송곳니 등보다 더 중요한 부분이기에 꿈 속에서의 어금니도 상당히 중요한 의미로 해석됩니다.


웬만해서는 잘 부러지지도, 빠지지도 않는데 어금니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정확한 해석을 살펴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금니 빠지는 꿈 해석, 풀이

어금니 빠지는 꿈은 흉몽에 해당됩니다. 어금니는 이 중에서도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자신의 윗사람, 부모를 의미합니다. 이런 어금니가 빠졌다면 부모님의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사이가 나빠짐을 암시합니다.


어금니가 빠지지 않고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가족 중 한 사람에게 문제가 생기고 예상치 못한 사고로 상해를 입을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어금니 흔들리는 꿈은 재물 등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될 꿈입니다.


어금니가 빠져 피가 났다면 좋은 꿈입니다. 재물운의 상승으로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옵니다. 반대로 피가 흐르지 않았다면 부모님이 불의의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모님께 안부 전화 드리세요!


아랫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형제, 자매 중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또는 직장 동료에게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군요. 어금니가 시린꿈은 부모님의 건강에 문제가 생겼음을 암시합니다. 건강검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흔들리던 어금니 빠지는 꿈은 고민해오던 것들이 잘 풀리고 해결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에요. 흔들리는 이 자체가 꿈 속에서는 근심, 걱정거리로 해석되거든요.


여기까지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살펴보았는데요. 꿈해몽에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습니다. 가볍고 재밌게 읽어보는 게 전부며 좋은 꿈이면 수동5줄 사보는 거고 나쁜 꿈이면 꿈은 반대라고 생각해버리면 그만입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end 어금니 빠지는 꿈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