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썩는 꿈 해몽


보통 꿈에서 치아 질환은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윗니 빠지는 꿈 같이 윗니 관련 꿈은 내 손윗사람, 아랫니 빠지는 꿈 등 아랫니 관련 꿈은 손아랫사람을 의미합니다.


치아에 문제가 발생하는 꿈의 경우 꿈에서 해석하는 치아에 해당하는 사람에게 문제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이빨 썩는 꿈은 질병에, 이빨 깨지는 꿈은 상해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나 당사자가 처한 상황, 꿈 속 내용에 따라 해석이 바뀌는 경우도 많으니 이빨 썩는 꿈 해몽 풀이 한번 살펴보세요.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미신이며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습니다. 좋은 꿈을 꿨다면 그 날 하루 기분 좋게 시작하면 되고 나쁜 꿈이라면 꿈은 반대라고 생각해버리면 그만입니다.



이빨 썩는 꿈 해몽 해석 풀이

이빨 썩는 꿈 외에도 치아 관련 꿈들은 정말 다양하고 그에 맞게 해석도 여러가지입니다. 본인이 꾼 꿈에 맞는 해석을 잘 읽어보세요. 이빨 썩는 꿈, 빠지는 꿈, 깨지는 꿈 등은 일이나 재산 관련하여 문제가 생김을 뜻합니다.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거나 진행 중인 사업, 일 등의 실패를 암시합니다. 교통사고, 프로젝트 실패, 승진 실패 등이 모두 연관되어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빨 빠지는 꿈은 치아의 상태, 빠진 갯수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해석해야하는데요. 꿈에서 상황이 약간만 바뀌어도 해석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제대로 된 해석을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썩어 앓던 치아가 빠진 경우 길몽입니다. 긴 시간 날 괴롭히던 걱정, 근심이 사라짐을 뜻합니다. 하지만 건강하던 치아가 빠지는 꿈은 건강, 재산 쪽에 문제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여러개의 치아가 빠지거나 임플란트, 금니가 빠지는 꿈은 질병, 상해, 사고에서의 타격이 심각함을 뜻합니다. 외부 활동 시 무리하지 마시고 사업에서의 투자 등도 조심하세요.


이빨 썩는 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지만 썩은 이빨이 빠지면 또 길몽이 되는 것처럼 해석이 정말 다양합니다. 꿈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불안해하지마세요. 어디까지나 가볍게 읽어보는 꿈해몽일이니깐요.


end 이빨 썩는 꿈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