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폐줍는꿈 해몽


지폐줍는꿈 즉, 돈 관련된 꿈은 좋은 해석과 나쁜 해석이 골고루 있습니다. 꿈에 돈이 나왔다고 무조건 길몽일 수는 없습니다. 지폐줍는꿈 같은 경우에도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다양한데요.


꿈 속에서 지폐의 상태나 어떻게 주웠는지, 어디서 주웠는지, 누구한테 받았는지, 지폐가 아닌 동전이나 수표인지 등등 정말 많은 해석들이 있으니 지금 바로 살펴보세요.


지폐줍는꿈 해몽, 풀이는 어디까지나 가볍게 읽으시는 걸 권장드려요. 꿈해몽이라는게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거든요. 좋은 꿈을 꿨다면 그 날 하루 기분 좋은 시작을, 나쁜 꿈이라면 꿈은 반대라고 생각하고 훌훌 털어버리면 되겠죠.



지폐줍는꿈 해몽, 해석

돈을 줍는 꿈은 일반적으로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해석되며 직장에서의 승진을 의미합니다. 길몽이죠. 하지만 돈 중에서 동전줍는꿈을 꿨다면 유심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꿈 속에서 동전은 걱정, 근심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됩니다. 동전을 던지는 꿈은 하는 일이 잘 안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에 좀 더 조심스럽게 임할 필요가 있겠죠.


지갑에 돈이 가득 찬 꿈은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려 좋은 결과로 이어짐을 뜻합니다. 많은 지폐줍는꿈은 큰 돈을 만지게 되고 평소 고민하던 부분도 말끔히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길몽이죠.

길을 가다 새 지폐줍는꿈은 새로운 직장에 취직하거나 사업에 뛰어들게 됩니다. 반대로 헌 지폐줍는꿈은 누군가 다툼이 일어날 수 있고 걱정거리가 생기는 꿈입니다. 지폐나 동전이 아닌 '금화'를 줍는꿈은 좋은 직장이나 좋은 일자리가 생김을 뜻합니다.


돈을 세는 꿈은 좋은 꿈인 것 같지만 흉몽입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돈을 잃어버리는 꿈은 인간관계가 시끄러워짐을 암시하는 꿈이며 더러운 지폐줍는꿈은 하는 일이 잘 안 풀려 남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생김을 뜻합니다.


여기까지 지폐줍는꿈 등 여러가지 상황별 해석들을 정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돈의 노예가 되지 말고 내가 돈을 지배하는 사람이 되어야 돈이 따라옵니다. 시간과 돈의 노예가 되지 맙시다 우리.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end 지폐줍는꿈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