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앞이빨 빠지는꿈 해몽 정리 해드릴게요.


앞이빨 빠지는꿈 해몽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종류별로 풀어서 설명해드릴테니 본인 꿈에 해당되는 부분을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앞이빨 빠지는꿈 : 윗 앞니


앞이빨 빠지는꿈에서 윗 앞니 2개가 빠지는 꿈이라면 부모님 두 분이 돌아가시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고, 질병, 우환, 줄초상 등 불운이 닥친다고하니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2 저절로 앞이빨 빠지는꿈


불행한 일이 자연스럽게 나에게 일어난다는 뜻입니다. 평소보다 좀 더 조심할 필요가 있겠죠. (꿈 해몽 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3 아래쪽 앞니가 빠지는꿈


형제가 있다면 동생, 부모라면 나의 자식, 조부모라면 손자 손녀 등 나의 혈육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흉몽이니 주의하라고 알려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앞이빨 빠지는꿈 대표적인 3가지 해몽 풀이해드렸는데요. 이 빠지는꿈은 예로부터 불길한 징조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모든 이가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역할을 해야하기 때문인데요. 앞이빨 빠지는꿈 외에도 어떤 이가 어떻게 빠지느냐에 따라서도 해몽이 달라집니다.


앞니가 아닌 어금니가 빠지는꿈을 꾸었다면 가족들의 건강이 안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구요, 송곳니가 빠진다면 생각지도 않은 좋은 일로 나에게 이득을 가져옴을 뜻합니다.


이가 다 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바뀌거나, 사업이 잘 안되어 가정에 불행이 닥칠 것을 암시합니다.


여기까지 앞이빨 빠지는꿈 해몽 풀이 알려드렸습니다. 꿈 해몽은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꿈자리가 너무 안 좋아 검색해보니 아버지께 안 좋은 일이 생긴다는 풀이였는데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었다면 그대로 받아들이면 되고 흉몽이라면 꿈은 반대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겠지요.



end 앞이빨 빠지는꿈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