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연예인 죽는꿈 풀이 해드릴게요.

연예인 죽는꿈에서 연예인은 실제 인물이 아닌 남에게 자랑할 만한 일거리를 상징합니다. 연예인이 어떻게 죽느냐에 따라 해석을 조금 달리 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연예인 죽는꿈 해석 풀이 살펴보세요.

 

 

연예인 죽는꿈

연예인이 사고로 죽는다면 곤란한 일이 곧 생길테지만 문제를 해결한다는 의미입니다.

연예인이 죽었다는 뉴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겸손한 태도를 통해 문제 발생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겸손하지 못한 태도가 문제를 일으킬테니깐요.

연예인 죽는꿈에서 아이(자식)이 죽는다면 자립심이 길러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누군가에게 의지하는 일이 적어질 것이고 마주하는 모든 일에 대해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것입니다.

연예인이 쟈살하는 꿈을 꿨다면 새로운 미래를 맞이할 것입니다.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연예인이 병으로 죽는 경우 주변 환경이 극적으로 변화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생각, 의식이 변화되어 환경도 달라질 수 있으며 정체되었던 고민이 해결될 것입니다.

 


단순히 수명을 다해 죽는다면 앞으로의 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고민에서 해방되고 상황이 좋은 쪽으로 흘러갈 것임을 암시합니다.

 

 


연예인의 배우자가 죽는 꿈을 꿨다면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허세와 자존심으로 방해를 받고 있었고 그러한 마음을 버린다면 새로운 인연과의 멋진 만남을 기대하세요.

 

연예인의 부모가 죽는 꿈을 꿨다면 마음이 성장하고 있음을 뜻합니다. 전환점이나 환경의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실수로 늘 일을 그르쳤다면 이젠 의사대로 결정한 일이 잘 흘러갈 것입니다.

 

여기까지 연예인 죽는꿈 해몽 풀이 살펴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재미로 읽어보셔야지 너무 맹신하시면 안됩니다. 꿈 해몽에는 과학적인 근거가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가볍게 읽어보고 훌훌 털어버리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