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유니콘 vpn 통해 쉽게 쉽게 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PC 두 가지 방법을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할 것이며 유니콘으로부터 일체 지원받은 것 없는 단순 개인 사용후기인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유니콘 vpn은 필드 검열 우회를 통해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을 가능케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유니콘 vpn 설치 및 사용법(PC)

먼저 아래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unicorn-https-setup.exe
2.92MB

 

 

유니콘 vpn 설치가 완료된 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굳이 설명을 안 드려도 뭘 해야할지 알겠죠? 꺼져있는 자물쇠를 클릭하면 바로 실행됩니다.

 

 

 

프로그램 하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DNS 설정도 바꿀 수 있고 브라우저별로 우회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로만 차단 사이트를 자주 접속한다면 파폭에만 체크해두면 되는 겁니다.

 

 

설치가 간편했으니 제거도 간편한지 보겠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제거를 누르기만 하면 바로 제거됩니다. 남아있는 파일도 확인해보니 없군요. 훌륭한데요? 이런 좋은 녀석을 안드로이드(모바일), 애플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니콘 vpn 설치 및 사용법(모바일)

모바일 유니콘 vpn 설치는 앱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앱 실행 후 권한 허용해주기

 

소식은 바로 차단해주기

 

PC와 마찬가지로 자물쇠 탭

 

연결 요청 안내창 > 확인

 

설정 버튼은 하단 가운데

 

마찬가지로 DNS 주소 변경 가능

 

여기까지 유니콘 vpn 설치와 사용법까지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광고도 없고 인터페이스도 깔끔하니 아주 사용하기 편하더군요. 프로그램이 무겁지도 않고 설치부터 제거까지 간편하니 좋은 듯 합니다. 문제는 이걸 쓰면 사이트에 광고들도 차단되는데요.

 

제 블로그에 광고들은 좀 허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먹고 살아야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